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군,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참여자 150명 모집
상태바
정선군,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참여자 150명 모집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1.17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군이 올해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의 참여자를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은 일자리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150명을 모집한다.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모집 인원은 150명(전년대비 40명 증가)이며,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으로 정선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으면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5%이하(단 1인가구는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이면서 재산이 2억 원 이하면 가능하다.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의 접수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신청자는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고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산업개발팀 또는 각 사업부서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정선군 홈페이지(www.jeongs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2019년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은 화암면 산채재배단지 및 고한의 함백산 야생화단지 조성사업 등 지역자원 활용형과 재가장애인일자리 지원사업·결혼이민자취업지원 등의 서민생활 지원형 사업, 마을가꾸기 및 지역 유휴공간·시설활용 사업과 같은 지역공간 개선형 사업 등을 추진한다.
 한편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은 내달 중 참여자를 확정해 오는 3월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