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국해양레저스포츠대회 27일로 변경
상태바
전국해양레저스포츠대회 27일로 변경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19.07.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전남 여수시가 이달 20일과 21일 개최 예정이었던 제1회 전국 해양레저스포츠 대회를 태풍 북상으로 일주일 연기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대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웅천친수공원 해변에서 열린다.
 
경기종목은 총 4개로 싯온(Sit on)카약, 싯인(Sit in)카약, 스탠드업패들보드(SUP), 드래곤보트(龍船)로 선수단과 가족,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여해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 청소년부와 혼성전 등 총 15경기가 펼쳐진다.

 

웅천해변 주무대에서는 댄스가수 공연, 힙합댄스, 색소폰 버스킹 등 해양페스티벌이 열린다.  

 

웅천해변 폰툰과 대형 물놀이 풀에서 무료로 요트모터보트를 체험할 수 있고, 생존수영과 심폐소생술도 배울 수 있다.

 

웅천해수욕장에는 장애물을 통과하는 수상 놀이시설이 설치되고, 웅천친수공원 놀이터 옆에 대형 물놀이 풀장도 들어선다.

 

웅천친수공원 잔디밭에는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팔찌 만들기, 패션타투 등 체험부스도 문을 연다.
 
개회식은 오는 27일 오전 9시 30분 웅천친수공원 해변 주무대에서 여수시장과 시의장, 대회 관계자와 선수단 등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시 관계자는 “불가피하게 대회 일정이 변경된 점 양해를 바란다”면서 “대회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