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더민주 송파구 지방선거 출마자, 최재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더민주 송파구 지방선거 출마자, 최재성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4.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을 재선거는 물론 강남벨트 등의 승리를 견인할 적임자는 최재성 후보뿐”

 6·13 서울 송파구 지방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자들이 16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같은 날 함께 치러지는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최재성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민주당 소속 송파구청장 예비후보와 송파구 서울시 예비후보, 송파구의원 예비후보인 이들은 “송파의 지방선거와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는 전국에서 치러지는 6·13 선거의 승부처”라며 “이에 우리 예비후보자들은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나서는 후보자야말로 단지 송파선거만 책임지는 것이 아니라, 강남벨트의 승리, 수도권의 승리, 전국적 승리를 선도할 견인차 노릇을 할 수 있는 인물이어야 한다는 데에 인식을 같이했다”고 밝혔다.

이어 “송파 주민들 또한 88서울올림픽 이후 30년을 넘어, 송파의 새로운 30년을 설계할 인물, 강남3구의 세 번째 자리가 아니라, 서울의 1번지로 거듭나게 할 인물의 출현을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파구 지방선거 출마자들은 “이런 전국적, 지역적 의미 등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새로운 송파의 30년을 설계하고, 6월 지방선거의 전국적 승리를 견인하는 동시에 문재인 대통령의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설 적임자는 다름 아닌 최재성 예비후보 밖에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됐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앞으로 최 예비후보의 손을 잡고 선거 승리를 위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최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에는 김금렬, 김주신, 박용모, 안성화, 최조웅 구청장 후보와 강민영, 전익문 시의원 후보, 김상채, 김장환, 송기봉, 이성자, 정명숙 구의원 후보(이상 가나다순)가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