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종진 (前)쾌도난마 메인앵커,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 등록
상태바
박종진 (前)쾌도난마 메인앵커,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 등록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5.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후보, “공천지연도 민주주의의 한 과정!”

박종진 국회의원 후보(바른미래당, 송파을)가 6.13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및 지방선거 선거 선관위 후보 등록 마감일인 25일 송파구 선거관리위원회에 공직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바른미래당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를 열어 송파을 경선 1위인 박종진 前)쾌도난마 메인앵커를 최종 공천 확정했다. 박종진 후보는 지난 21일 당내 경선에서 1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가 손학규 선대위원장에 대한 전략공천을 주장한 데 이어, 실제 손 위원장이 선거 출마를 선언하면서 내홍을 겪어왔지만 하루만에 손 위원장이 다시 불출마를 번복하며 공천논란은 종지부를 찍게 됐다. 

박종진 후보는 “공직자 후보등록 마감일인 오늘 마침내 공천장을 받게 됐다”며, “공천이 늦게 결정된 이유는 바른미래당이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고 대한민국의 정치개혁에 중심에 설 수 있기 위한 다양한 의견이 하나의 뜻으로 모아지는 민주주의의 한 과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당의 화합과 일치단결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 대한민국의 바른미래를 위한 강풍을 일으키겠다”며, “안철수 후보의 서울시장 당선을 위해서도 그 누구보다 선봉에 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살기 좋은 송파, 살고 싶은 송파를 만들어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송파구민들께 보답하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