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 아동공약 제안서 전달받아
상태바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 아동공약 제안서 전달받아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6.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목교 선거캠프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시 아동이 제안하는 아동공약’ 전달식 가져

 더불어민주당 현 양천구청장 김수영 후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아동옹호센터 김미경 소장으로부터 ‘서울시 아동이 제안하는 아동공약’ 제안서를 전달받았다.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는 “지난 민선6기에 교육, 복지, 안전, 청렴 부분에 남다른 관심을 기울였다. 아동복지와 아동교육, 아동안전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도 여러 번 협업했다. 그 중 옐로카펫사업과 아동학대예방사업들이 기억에 남는다. 지난 어린이날 양천공원에 만든 창의놀이터가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제 공약에도 1동1창의놀이터와 어린이집 공기청정기, 어린이 공연장 등 겹치는 부분들이 있다. 제안 받은 아동공약들을 민선7기에 힘 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가 전달받은 아동공약은 ▲통학로 금연구역을 확대하고 거리에 흡연부스를 설치 ▲미세먼지 감축▲다양한 놀이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놀이시설 개보수 및 체육시설, 문화시설 확대 ▲거리에 쓰레기통 설치 ▲아동청소년 문화의 날 지정하고, 문화바우처 지원▲아동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 주변의 불법주정차 차량 단속 ▲자전거도로 확대 및 등하교시간 버스 배차시간을 단축 등 총 7개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