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자유한국당 이현종 철원군수 후보! 언론사 주관 TV토론(보이콧)나는 못해!
상태바
자유한국당 이현종 철원군수 후보! 언론사 주관 TV토론(보이콧)나는 못해!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8.05.1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철원군수 후보자, 더불어민주당 구인호, 자유한국당 이현종, 무소속 김동일 3명의 후보자를 두고 모 언론사 주관으로 TV토론회를 열고자 했으나 자유한국당 이현종 철원군수 후보가 보이콧을 해 철원군민들로부터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하여, 더불어민주당 구인호 후보와 무소속 김동일 후보는 철원군수 후보의 입장에서 TV토론을 통해 이번 선거에 철원군수로 당선이 되면 앞으로 철원군 행정과 지역발전에 대한 방향을 군민들에게 확실히 밝혀야 함에도 이를 거부한다는 것은 군민을 조롱하는 처사라며, 이현종 후보의 언론사 TV토론회(불참)일방적인 보이콧에 대해 다시 한 번 유감을 표했다. 


또한, 지역의 미래와 정책을 토론하는 축제의 장에 찬물을 끼얹는 행위이며, 아무런 비전과 정책이 없음을 본인이 자인하는 꼴이라고 했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구인호 철원군수 후보는, 선관위에서 주관하는 법정 TV토론회가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임하도록 하겠다는 마음을 밝히며, 마지막으로 자유한국당 이현종 후보가 마음을 돌려, 토론회참석을 요구하는 유권자의 뜻을 받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