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8.15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사진)이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공적을 남기고,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공헌해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측은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이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매사 솔선수범하며 국가발전을 위해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이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박영란 의원(신사동, 조원동, 미성동)은 “초선의원임에도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 관악구발전과 구민들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영란 의원은 전국여성상인회장과 제8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