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1.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정 의장 “잔여 임기동안 초심의 열정으로 구민복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 정)는 12일 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2018년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주 정 동대문구의장, 김남길 부의장, 정승환 운영위원장,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등 동대문구의원들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구간부, 사무국 직원, 언론사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2018년 동대문구의회 의정방향과 구민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 정 의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에는 중국과의 사드 갈등, 북한의 군사위협, 자국이익 우선 정책의 전세계 확산 등 불안한 국제정세와국정혼란, 양극화 심화, 실업률 증가 등으로 서민들의 삶이 힘든 한 해였다”면서 “대한민국 국민들은 위기에 강하고 어려움을 잘 극복해 왔기 때문에 현재의 어려운 상황도 잘 극복해 낼 것이라고 확신하고 동대문구민의 생활안정과 복리향상을 위해 남은 임기동안 초심의 열정으로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주 정 의장은 “올해의 화두는 서민이 잘사는 사회, 약자가 보호받을 수 있는 사회”라면서 이를 위해 “동대문구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자”고 새해 인사를 마쳤다.

동대문구의회는 오는 2월 2일부터 9알까지 제276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2018년 새해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