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권오식·김영석·차정희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권오식·김영석·차정희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1.2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관악구의회 권오식 운영위원장과 김영석 의원, 차정희 의원이 보타닉파크웨딩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는 권오식 의회운영위원장 및 김영석 의원과 차정희 의원이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커 이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권오식 의회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관악구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결과로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권오식(낙성대동, 인헌동, 남현동, 사진) 의회운영위원장은 3선의원으로 제5,6,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과 제6대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을 역임하고, 제7대 관악구의회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김영석(청룡동, 중앙동, 사진)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제7대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최근 ‘2017 회계연도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위촉됐다.

 

 

 

차정희(비례대표, 초선, 사진) 의원은 행정학 박사로 한국케어복지협회이사를 역임하고 제7대 관악구의회 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