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 감사패 받아
상태바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 감사패 받아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3.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으로 두 번째 민영진 의원, 송도호 의원(3번째), 왕정순 의원(4번째).

서울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이 2월 27일 오후 7시 관악구청 7층 강당에서 열린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는 관악공동조직준비위원회와 공무원노조 관악구지부가 주최한 것으로, 지난 2014년 7월 출범한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그 결과물을 지역주민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의정평가는 조례안, 동의안 등 입법/의결 기능 4개 지표와 구정질문, 5분 자유발언 등 정책/제안 기능 2개 지표,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요구사항, 제안사항 등 2개 지표, 공무원 설문평가 등 총9개 지표로 나눠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합산했다.

 

평가결과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은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영진 의원(사진 왼쪽)은 난곡동, 난향동 지역구 초선의원으로,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과 관악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및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송도호 의원(사진 왼쪽)은 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 지역구 재선의원으로 제6,7대 관악구의회 청소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왕정순 의원(사진 왼쪽)은 낙성대동, 인헌동, 남현동 지역구 재선의원으로,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회와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