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권세도 여수시장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권세도 여수시장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 여수/ 나영석기자
  • 승인 2018.03.1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13 지방선거에 전남 여수시장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권세도 조선대학교 초빙교수(사진)가 최근 여수 시민회관에서 대규모 출판기념회 및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권 교수는 이날 출판기념회 및 북 콘서트에서 ‘대화가 먼저다’라는 자신의 저서를 소개했다.


 책자에는 여수시 오천동 산골에서 태어나 유년시절, 학창시절의 방황과 아픔은 물론 자신의 30여 년간 공직생활에 대한 소회와 정치철학 등이 오롯이 실려 있다. ‘갈등 현장에서 조정자’ 역할을 감내한 이야기와 ‘권 교수가 제안하는 사회적 대화’등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북 콘서트의 여수시민과 대화를 통해 ‘여수의 현안과 미래’에 대해 담담하게 밝히면서 자신이 여수시장 적임자임을 은연중 강조했다.
 책자에는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인 송영길 국회의원, 전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출신인 이용득 국회의원,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의 서문이 함께 실렸고, 탤런트 이성용 씨가 사회를 맡았다.


 지난해 9월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한 권 후보는 경찰에서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이다. 영등포경찰서장, 경찰대학 지도교수,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조선대학교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