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대전에 활력 불어넣는 새로운 100년 만들 것”
상태바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대전에 활력 불어넣는 새로운 100년 만들 것”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5.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태정 더민주당 대전시장 후보가 18일 공식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허 후보 선거사무소에서는 출범식을 출범하고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인 박범계 대전시당위원장, 총괄선대위원장에 조승래 국회의원, 박영순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김경훈 대전시의장, 5개 구청장 후보를 비롯한 지방선거 대전지역 민주당 후보군이 공식화 했다.

박범계 위원장은 "150만 대전 시민에게 허태정이라는 가장 좋은 상품을 가지고 책임을 지겠다고 말씀을 드리겠다"면서 "대전시민 여러분 능력과 자질, 새로움, 인물까지 좋은 뿐더러 인기까지 좋은 허 후보에게, 저희들에게 미래를 맡겨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허태정 후보는 "대한민국의 중심인 대전에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파란 깃발을 드높이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문재인 정부 출범으로 대한민국은 새로운 물결로 나가고 있다. 대전은 제가 바꿔 나가겠다. 이제 과거와 결별하고 대전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100년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우리의 뜨거운 열정과 땀방울로 흠뻑 적셔서 승리로 나아가야 한다“면서 ”명예시민의 승리로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는 강래구 동구지역위원장, 송행수 중구지역위원장,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 이종기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 김인홍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 김윤석 전 대전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백춘희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 곽영교 전 대전시의장, 김경훈 대전시의장, 김갑중 전 대전명예시장, 손규성 전 대전시장 일자리특보 등의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