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8대 강서구의회 개원 및 전반기 의장 취임식
상태바
제8대 강서구의회 개원 및 전반기 의장 취임식
  • 김윤미기자
  • 승인 2018.07.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의회(의장 김병진)는 10일 제8대 강서구의회 개원 및 전반기 의장 취임식을 가졌다.

  

개원식에는 노현송 강서구청장과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강서갑 국회의원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강서을 이영철 지역위원장, 서울시의회 문장길·경만선·김용연·이광성·장상기 의원 및 22명의 강서구의원, 각 직능단체장 등이 참석해 제8대 강서구의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제8대 전반기 강서구의회를 이끌어갈 김병진 의장은 취임사를 통해 “구민의 권익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강서구의회를 보다 강한 의회, 신뢰받는 의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 의장은 이어 “강서구의회는 민생위주의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현장 확인 중심의 의정활동에 심혈을 기울이는 생활정치의 실현으로 구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의장은 “강서구에는 여러가지 지역현안들 중 공항고도제한완화와 서부광역철도 등 주요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강서구의회가 주도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며, 마곡지구의 완전한 개발을 위해 서남물재생센터 이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7대 후반기 의장단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하고, 참석자 전원이 나와 개원 기념 축하 시루떡 절단 및 황동현 부의장의 건배제의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