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서구의회 김병진의장, 구정발전 위해 심도있는 심사 당부
상태바
강서구의회 김병진의장, 구정발전 위해 심도있는 심사 당부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10.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의회 김병진 의장은 15일 제26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사를 통해 조례안 심사 등 구정발전을 위해 심도있는 심사를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김의장은 비회기 중에도 지역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민원을 해결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준 의원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추석 연휴 비상대책 근무에 만전을 기한 노현송 구청장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의장은 “10월은 축제와 문화행사의 달”이라며 “지난 주말에는 올해로 19번째를 맞이한 지역 대표축제인 허준축제가 개최됐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내실있는 공연 등으로 구민들의 발길을 불러 모아 대한민국의 대표 축제 중 하나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주말 강서구민체육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구민들의 일상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김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사업 전반에 대해 구민들이 궁금해 하는 의문을 해소하고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릴 구정질문과 이에 대한 답변이 예정돼 있으며, 조례안 등 안건처리와 함께 오는 11월 제2차 정례회에서 다루어질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확정짓게 된다”며 “안건을 심사함에 있어서 안건 하나하나가 구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고 구정운영 전반에 큰 영향을 주는 만큼 구민의 복리증진과 구정발전을 위해 심도 있게 심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