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성원 의원 ‘2018 의정보고서’ 발표
상태바
김성원 의원 ‘2018 의정보고서’ 발표
  • 동두천/ 이욱균기자
  • 승인 2019.01.22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31일 읍면동별 보고회

 김성원 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최근 ‘2018 국회의원 의정보고서’를 제작해 발표했다.
 김 의원은 의정활동에 대해 동두천·연천 주민께 더욱 소상하게 설명하기 위해 오는 24일~31일 동두천 8개동, 연천 10개 읍면을 찾아가는 ‘2018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김 의원의 의정보고서는 ‘3대(三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이라는 슬로건을 시작으로 국회 입법사항, 정무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국정감사와 원내대변인 활동과 자유한국당 조직부총장 등의 당직활동, 연천·동두천 주요 숙원사업 추진현황, 지역민원 해결, 주민과의 소통 등에 관련한 내용을 상세하게 담아냈다.


 특히 의정보고서 내용 중 김 의원이 새벽부터 늦게까지 국회 의정활동을 얼마나 최선을 다하는지 보여주는 일화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안상수 위원장의 “매번 차수 변경을 통해 새벽까지 심도있는 논의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줘 국회의원으로서의 성실한 모습과 진지한 자세를 보여주신 20대 국회 모범인 김성원 위원님께는 개인적으로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발언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국립연천현충원’ 건립과 ‘동두천 국가산단 조성’과 ‘신시가지 악취해소’를 위한 추진과정이 소상하게 설명돼있다. 또한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비롯해 시민단체와 언론사에서 인정한 의정활동 9관왕에 관한 내용과 국정감사와 2019년 예산안 심사를 위해 동두천·연천이 키워준 참일꾼으로서 발군의 활약을 펼친 주요 정책추진 사항들이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