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내달 12일부터
상태바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내달 12일부터
  • 충남취재본부/ 한상규기자
  • 승인 2016.09.28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중소·벤처 기업의 우수 제품·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6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가 내달 12∼14일 서울 코엑스(COEX) 3층 C4홀에서 열린다.
 충남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올해 박람회는 ‘충청, 함께 만드는 미래’를 주제로, 3개 시·도 바이오·식품, 전기·전자, 기계·부품, 환경·에너지, 기타 서비스 등 5개 분야 64개 기업이 참가한다.
 참가 기업들은 우수 기술·제품 전시회, 국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경영·수출·투자 및 기술 이전 상담회 등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또 증강현실(AR) 앱 게임으로 각종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충청 쓰리고’와 참가 기업 제품을 사용한 일반인들이 만든 광고 중 우수 작품을 뽑아 시상하는 ‘충청이웃 셀프 CF 공모전’ 등 기업과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자유학기제를 시행 중인 중학교, 특성화 고교 및 창업아카데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우수벤처기업 CEO 강의’도 마련,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을 찾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박람회 단체 관람 등은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사무국(070-7688-3198)으로 문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ventureplaza.org)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