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시 최대 규모 대단지 본격 분양
상태바
성남시 최대 규모 대단지 본격 분양
  • .
  • 승인 2019.05.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51~84㎡ 2329가구 일반 분양
실내체육관·샤워실 등 커뮤니티시설 우수
시 최초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적용
<전국매일신문 .>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대림산업은 17일 경기도 성남 중원구 금광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으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34번지 일원에 지상 29층, 39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532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일반에 분양되는 물량은 2329가구이며, 전용면적별로 ▲51㎡ 161가구 ▲59㎡ 771가구 ▲74㎡ 890가구 ▲84㎡ 507가구로 구성된다.


 대림산업은 성남시 최대 규모 대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대규모 조경 공간과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한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단지 전체 면적의 40%가 넘는 풍부한 조경 면적을 자랑한다. 대림산업은 넓어진 조경 면적에 다양한 식재와 풍부한 녹지 공간을 배치했으며, 단지 곳곳 수경시설도 조성한다.


 입주 만족도를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날씨와 상관없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체육관이 3개소가 설치되며,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락커룸과 샤워실도 설치된다. 특히 어린 자녀들을 위해 블록마다 어린이집이 구성되며, 실내놀이터와 작은도서관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성남시 최초로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한다. 공기질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을 비롯해 미스트 분사 시스템,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 총 6단계로 구성된 솔루션으로 입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계획이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단남초등학교와 금상초등학교와 맞닿아 있으며 도보권 내 하원초등학교, 대원중학교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특히 서울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지하철을 이용하면 잠실까지 18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위례신사선 연장 개발 사업까지 속도를 내면 강남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기대감도 높다. 성남 구도심 총 25개 구역이 3단계로 나뉘어 재개발·재건축이 추진되고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면 3~4만 가구의 새 아파트가 들어설 것으로 예상돼 이 일대가 신흥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민간참여 공공분양으로 공급돼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된다. 여기에 전매제한은 1년 6개월만 적용돼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단지는 오는 21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당해지역, 23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실시한다.


 주택전시관은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8번지에 위치한다. 주택전시관에는 단지 내 조경 컨셉트를 미리 경할 수 있도록 중정과 테라스 등의 조경 공간이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입주 후 단지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함과 여유로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입주는 오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8023-9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