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SRT 프리미엄’ 평택 新주거 자부심 세운다
상태바
‘SRT 프리미엄’ 평택 新주거 자부심 세운다
  • .
  • 승인 2018.0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59㎡·71㎡·84㎡ 타입·총 1603가구
전가구 남동·남서 배치…조망·일조권 확보
고덕산업단지 등 직주근접 아파트 ‘주목’

‘SRT 센트럴지제’ 조합원 모집

 평택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지제역 SRT권역 아파트인 ‘(가칭)SRT 센트럴지제’가 3.3㎡당 700만 원대의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모산영신도시개발지구 내 A3블록에 위치한 이 곳은 미군 평택기지 이전의 개발수혜는 물론, 삼성반도체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인접해 고덕신도시와 함께 직주근접의 배후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평택 대부분의 아파트가 800만 원대를 넘어서고 있어 SRT권역의 700만 원대 아파트를 소유할 경우 바로 시세차익까지 챙길 수 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
 ‘(가칭)SRT 센트럴지제’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71㎡·84㎡ 타입의 중소형 평면으로 총 1603가구(공급 예정) 대단지 규모이다. 84㎡ 타입의 경우, 분리가구형 평면설계로 원룸형과 투룸형의 분리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투자목적의 수요자 입장에서는 분리된 각 가구별로 전세나 월세로 맞춤임대가 가능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임차인 역시 오피스텔이나 원룸보다 주거환경이 우수한 아파트에서 거주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또한 큰 자녀나 부모님과 독립해 거주할 수 있으며 1가구 1주택의 절세효과도 가능하다.
 
●전가구 남동, 남서 배치! 녹지 풍부한 쾌적한 단지!
 전가구 남동·남서 배치를 통한 쾌적한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권 확보가 가능한 우수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와 인접한 약 7000여 평의 녹지공간에 수변공간도 마련되며, 도보 10거리에 8만 4000여 평 규모의 모산골평화공원이 자연친화적 복합문화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인구 100만 거대도시 평택, 수요 넘치는 직주근접 아파트!
 평택시 인구가 오는 2025년쯤에는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한 미군이 이전하는 평택기지(K-6) 등 다양한 개발호재와 함께 인근 산단을 중심으로 인구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총사업비 100조 원 규모의 삼성반도체가 들어선 고덕산업단지를 비롯해 지식기반의 미래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산업단지, 평택송탄일반산업단지, 평택장단산업단지, 안성월곡일반산업단지, 평택물류단지, 평택칠괴산업단지, 쌍용자동차공장, 세코닉스평택공장 등이 반경 5Km 내외에 위치하고 있어 직주근접의 배후 아파트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 문의 031-667-4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