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구은행 BC카드로 매일 할인 받고, DIMF 공연 혜택까지
상태바
대구은행 BC카드로 매일 할인 받고, DIMF 공연 혜택까지
  • 대구/ 신용대
  • 승인 2018.06.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 DGB대구은행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 요식업, 책, 영화 등 업종할인과 제12회 DIMF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DGB대구은행 BC카드 요일별 할인은 대구 내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월요일”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조각케익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이며 “화요일”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쿠폰 제시 후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현장할인 그리고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은 파리바게뜨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이 있고 “목요일”은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 대구지역 매장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금요일”은 빕스 샐러드바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토요일”은 쿠폰제시 시 롯데시네마 5천원 현장할인과 함께 커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토, 일요일” 주말동안 CU편의점에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1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이와함께 오는 22일부터 대구에서 개최되는 국제적 문화행사인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ID로 DIMF 공연을 DGB대구은행 BC카드 결제하는 고객은 ID당 2매씩 전 공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식초청작 중 4개 작품(아이 러브 피아프, 로미오와 줄리엣, Mr&Mrs Single, 소녀 지백)에 대해서는 ID 한 개당 총 4매까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 상세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및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