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부부싸움 후 "죽겠다" 나간 남편 설득…가족 품으로
상태바
부부싸움 후 "죽겠다" 나간 남편 설득…가족 품으로
  • 문경/ 안병관기자
  • 승인 2019.02.20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문경경찰서(서장 박명수)는 배우자가 “휴대폰을 두고 죽겠다며 차를 타고 나갔다”라는 신고접수를 받아 신속한 출동으로 사고 없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준 경찰관의 미담사례로 가족들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19일 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일 01:12경 문경 동로 방면으로 “자살의심자 차량이 진입했다”라는 신고접수를 받고 신속하게 동로방면으로 출동하던 중 면밀한 수색으로 반대편 차선으로 내려오고 있는 차량 발견·정차 시켜 흥분되어있던 자살의심자에 안정을 취하게 한 후 극단적 선택을 하지 못하도록 상담 후 가족에게 안전하게 인계했다.


 자살의심자는 신고자인 처와 5년전 결혼을 하고, 평소 다툼이 자주 있었으며, 설 명절을 맞아 시댁 가는 문제로 말다툼을 하다가 휴대전화를 놓아둔 채 집을 나와 처에게 공중전화로 “잘 살아라, 너를 다시는 안 보겠다”라는 말을 해 신고한 내용이다.


 당시 신고자는 많이 흥분한 상태로 처음에는 신고자인 처와 통화를 하지 않겠다고 했으나 경찰관의 끈질긴 설득 끝에 신고자와 통화를 하여 조기에 가족 품으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신고자인 자살의심자의 아내는 “경찰관님께서 지혜롭게 충고해주셔서 지금은 잘 깨닫고 미안해하고 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