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 26일 대입 수시지원 전략설명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26일 대입 수시지원 전략설명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8.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을 위한 전략, 면접고사 대비 강의…면접전략 상담·자기소개서 첨삭 등 풍성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6일 대학 수시전형을 앞둔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2018학년도 대입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하반기 수시전형에 대비해 세밀한 분석과 전략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를 초빙해 ▲1부 합격을 위한 지원전략 포인트 ▲2부 면접고사의 이해와 대비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3부에서는 1:1 상담부스가 운영된다. 진학교사와의 1:1 상담이 진행되는 13개 부스에서 수시 6회 지원 전략 및 면접 전략 상담, 자기소개서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유덕열 구청장은 “복잡한 대입 수시 전형을 이해하는데 이번 설명회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입시 현장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의 조언으로 수험생 여러분 모두가 성공적인 수시 합격을 이루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의 진로진학 상담 및 다양한 입시 관련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올해 개관한 동대문진로진학상담지원센터에서 주관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진로진학상담지원센터(☏966-577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