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목포대, 씨월드 고속훼리 발전기금 로고 조형물 제막식 개최
상태바
목포대, 씨월드 고속훼리 발전기금 로고 조형물 제막식 개최
  • 목포/ 권상용기자
  • 승인 2019.04.1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 목포/ 권상용기자 = 목포대학교는 최근 대학에 고액 기부를 해준 씨월드 고속훼리(주) 회사 로고 조형물 제막식을 본관 1층 로비에서 개최했다.

씨월드 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평소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등 사회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평소 남다른 헌신과 애정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히 지역 인재 양성과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지난 2003년 장학기금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지난 1월에 총 1억원의 발전기금을 모아 학생들의 장학금 등 대학 발전의 기반을 마련해 줬다.

또한 이혁영 회장은 남다른 인연으로 목포대학교 재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목포대학교 발전기금 이사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애정이 어린 조언과 지지를 했다.

목포학교는 기부자 예우지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으며 1억원 이상 기부자의 경우 대학본부 현관에 설치한 명예의 전당 인물상(흉상) 게시 및 목포대 소유 건물 내 기부자 명의의 실명칭을 부여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또한 발전기금 기부액은 지역인재 양성과 학문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도서확충기금, 교육시설기금 및 학술연구기금 등에 소중하게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