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사랑이냐 우정이냐'의 주인공 가수 송영호 씨... 국민작곡가 정음 그룹에서 본격 방송연예활동 개시
상태바
'사랑이냐 우정이냐'의 주인공 가수 송영호 씨... 국민작곡가 정음 그룹에서 본격 방송연예활동 개시
  • 서정익 기자
  • 승인 2018.09.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요즘 중장년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수가 있다. 바로 가수 송영호(사진) 씨.

청년시절인 1973년부터 꿈이었던 가수의 꿈을 키우려 했으나 여의치 못해 사회의 일원으로 봉사단체에서 30년 이상 봉사를 하기도 했다.

이제는 청년시절에 약속했던 ‘버킷리스트’ 를 실천하기 위해 제1집 ‘그대여 안녕히’ 와 ‘즐거운 인생’ 음반을 내면서 정식가수로 각종 유무선 채널 및 행사 무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공연 등 전국을 무대로 숨 돌릴 틈 없이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본인의 사업체도 가지고 있지만 이젠 재능기부 봉사를 목적으로 여생을 의미 있게 나누면서 활동 하고 있는 가수 송영호.

최근에는 사랑의 밥차와 함께 잘 알려진 정음 스타그룹에서 ‘변산아 격포야’, ‘있어도 없어도’ 를 작곡하며 스타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정음 선생을 통해 20~30대를 포함해 중장년층을 망라하는 수준 높고 중독성이 강한 노래 ‘사랑이냐 우정이냐’, ‘너없인 안돼’ 등을 받아서 추석을 계기로 발표와 동시에 국민가수로서 한 단계 더 가까이 알려지는 계기로 일생의 대전환기를 맞고 있는 유망 가수이다.

한편, 가수 송영호 씨는 연말연시를 통해  기부천사로서도 사랑의 밥 차 행사와 어려운 이웃들도 더 많이 돌아다봐주고 참여하겠다는 포부를 보이고 있어 주변인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화제의 주인공 '사랑이냐 우정이냐' 가수 송영호 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