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 공연
상태바
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 공연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2.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립무용단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어린이를 위한 공연 춤으로 그리는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친구들’이 공연이 펼쳐진다.


춤으로 그리는 동화는 2002년부터 17년 동안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올해 27번째 작품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춤으로 그리는 동화는 매 공연마다 전석매진을 이어가며 관객들로부터 추가 공연요청을 받을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은 백설공주가 여러 어려운 시련 속에서도 일곱친구들과 동물친구들의 도움으로 진정한 행복을 찾게 된다는 내용이다.

공연을 접하는 관객들에게 진실하게 사는 삶이 가져다주는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다.

평소 연령제한 때문에 공연관람의 기회가 적은 유아와 아동, 아이와 함께 공연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공연 후엔 관객서비스로 캐릭터 무용수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포토존이 마련돼 어린이와 부모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시립무용단은 감성 발달과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며, 무용이라는 공연예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동화를 무용극으로 만들었다.

익살스러운 안무와 화려한 조명, 동화 속에 있는 것 같은 영상과 아이들이 줄거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연동화를 함께 구성해 흥미롭게 동화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도록 작품을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