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키워준 ‘로엔뮤직캠프’
상태바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키워준 ‘로엔뮤직캠프’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11.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업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안무가·보컬 리스트·산업 종사자와 2주간 집중 트레이닝
로엔뮤직캠프 페이스북, 전국 중·고교생 대상 ‘연예인 닮은 꼴’ 친구 소개 이벤트 진행

종합음악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로엔뮤직캠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제1,2회 로엔뮤직캠프에 참가했던 청소년들은 캠프 만족도를 묻는 설문에 각각 96.44%, 98.33%로 답했고, 응답자 100%가 재참여 의사를 나타냈다.  

또한 재능 있는 다른 친구들에게 로엔뮤직캠프를 추천했다는 경우도 많아, 참가자들이 캠프에서 느낀 높은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청소년들은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커리큘럼 및 열정적인 트레이닝’과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과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던 순간’ 등을 가장 인상 깊다고 꼽았다. 더불어 “로엔뮤직캠프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다”, “많은 것을 깨닫고 꿈에 한 발짝 다가선 것 같다” 등 캠프 프로그램이 진로탐색 및 미래설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답변한 비율이 높았다.

청소년과 교육, 엔터테인먼트 산업내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로엔뮤직캠프는 오는 18일(금)까지 3회 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1999년~2004년생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로엔뮤직캠프 홈페이지(loencamp.iloen.com, 지원서접수)와 멜론 쇼윙앱(영상접수)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엔뮤직캠프(www.facebook.com/loencamp) 페이스북에서는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끼 넘치는 같은 반 친구를 소개하는 ‘우리반 연예인을 자랑하자!’ 이벤트를 11월 11일(금)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로엔뮤직캠프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에 연예인을 닮은 친구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해 자랑하면 된다. 댓글 ‘좋아요’ 수가 많은 순으로 세 학급을 선정해, 1등 로엔 럭키박스(멜론 쿠폰, 카카오프렌즈 인형, 인기 아티스트 음반 등) 외 2·3등 학급에는 반 전원에게 간식을 증정한다.

한편, 로엔뮤직캠프는 로엔의 역량과 자산을 활용해, 전문적인 음악진로교육으로 재능 있는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 K-POP 전문 진로탐색캠프’이다. ‘제3회 로엔뮤직캠프’는 2017년 1월 8일부터 1월 21일까지 열리며, 로엔엔터테인먼트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카카오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