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7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알찼다
상태바
2017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알찼다
  • 의정부/ 강진구기자
  • 승인 2017.11.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들 뜨거운 환호속 폐막

경기도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가  최근 폐막식을 가졌다.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는 지난 4월 22일 개막을 시작으로 총 6가지에 테마를 가지고 6회에 걸쳐 진행돼, 지역 내에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시적 공간을 조성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향상 및 역량강화, 자치기구 활성화에 도움을 주었다.

2017년 청소년어울림마당“행복누리축제”폐막식에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공연마당(댄스,밴드,보컬,랩,치어리딩,태권무), 체험마당(아로마테라피 천연향수만들기, 겨울철 립밤 만들기, 나만의 칵테일 만들기), 이벤트 마당(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슬라임만들기,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폐막식을 찾은 참여 시민과 청소년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2017년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로 선정된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을  포천시교육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들이 방문해 주었으며 교류활동에 일환으로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들과 함께 행복누리축제 이벤트 마당을 진행함으로써 자치기구 활성화 및 기관별 활동 내용에 대한 상호 공유 와 소통을 통하여 폭넓은 시야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