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천안예술의전당, 개관 7주년 ‘브라보 빈센트’ 기념공연
상태바
천안예술의전당, 개관 7주년 ‘브라보 빈센트’ 기념공연
  • 천안/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8.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천안/ 정은모기자>

천안예술의전당이 개관 7주년을 맞아 오는 내달 6일 대공연장에서 브라보 빈센트를 선보인다.

음악으로 그리는 일곱 가지 반 고흐  브라보 빈센트- 별이 빛나는 밤에 공연은 화가 빈센트 반 고흐가 남긴 작품 중 유명한 명화 7점을 해설과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로 구성한 미술과 음악 융합 콘서트이다.

무대에는 깊은 목소리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을 선사하는 뮤지컬 배우 카이와 뮤지컬 안나카레니나의 디바 김순영, 그리고 박송권‧서동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가 출연한다.

 
올해 개관 7년을 맞아 다양한 공연을 기획했다. 상반기에는 신년음악회, 신춘음악회, 3.1절 100주년 기념 뮤지컬콘서트 유관순, 대한민국 임시정부 주석을 기리는 연극 석오 이동녕을 선보였다.

이어 중국 정통 무용극 두보와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리즈 국제피아노 콩쿨 우승자 리사이틀, 연극 장수상회 등 눈에 띄는 공연을 진행했다.

특히 젊은 관람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공동기획 뮤지컬 엘리자벳과 지킬 앤 하이드를 무대에 올려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하반기에도 재즈의 모든 것 썸머 재즈 페스타, 악극 찔레꽃, 사라 장 바이올린 리사이틀, 천안극단의 연극 아비, 고전 발레 호두까기 인형, 송년 음악회 등이 펼쳐진다.

천안/정은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