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11회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상태바
제11회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11.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12월 1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제11회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그동안 정기연주회, 대·내외적 초청 공연을 통해 영등포구 대표 예술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구립여성합창단의 진면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05년 창단한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은 그동안 10회의 정기연주회와 다수의 초청연주회 등의 공연활동과 서울시 여성합창경연대회, 대통령배전국합창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특히 2015년도 구미전국새마을합창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정기연주회에서는 지휘자 조신규의 지휘로 ‘모테트와 함께하는 아카펠라’를 주제로 무반주 정통합창곡 「칸탄테 도미노」, 「모테트」, 「상투스」를 노래하며 ‘아들과 함께하는 진짜 사나이’를 모티브로 「입영전야」, 「이등병의 편지」, 드라마「태양의 후예」주제곡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크린과 함께하는 하모니’를 주제로 영화 「러브스토리」, 「겨울왕국」, 「타이타닉」의 사운드 트랙을 바탕으로 한편의 영화 같은 드라마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의 특별한 문화체험을 희망하는 자는 공연 당일 영등포아트홀로 가면 된다.

 

권희자 문화체육과장은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구민들의 마음에 평화와 위로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 (02-2670-31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