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시립예술단, 시민 위한 ‘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
상태바
대전시립예술단, 시민 위한 ‘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6.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립예술단이 7월 대전시민을 위한 우리 동네 문화 가꾸기-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이 열린다.

공연은 내달 3일과 5일, 10일, 12일 동구청 공연장에서 4차례 열린다. 최정상급 마에스트로 제임스 저드가 이끄는 특급 오케스트라 시립교향악단을 만날 수 있다. 트럼펫 수석 임승구와 오보에 수석 홍수은이 함께하며 신나는 춤곡으로 시원하고 경쾌한 클래식을 선보인다.


이어 시립연정국악연주단의 아름답고 화려한 국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국악기의 아름다운 음색에 화려한 몸짓을 더한 전통 악가무 공연은 그 웅장함과 아름다움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시립청소년합창단이 꿈나무들이 만드는 천사의 소리를 전한다. 맑고 깨끗한 꿈나무들의 목소리가 만들어 내는 합창 속에 소프라노 이은정과 테너 조병주가 특별출연해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까지 들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콩쥐팥쥐가 펼쳐진다. 무더운 여름날 온 가족이 함께 춤으로 재해석된 콩쥐팥쥐를 보며 동심의 세계로 휴가를 떠나보길 바란다.

한편 우리 동네 문화 가꾸기-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은 대전립예술단이 원도심 지역을 순회하며 공연하는 시리즈으로 대덕구 4월, 동구 7월, 중구 11월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