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동화를 품은 클래식 '피터와 늑대' 공연
상태바
중랑구, 동화를 품은 클래식 '피터와 늑대' 공연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4.2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클래식 연주와 샌드아트, 동화구연을 한번에 즐기는 문화공연 마련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29일 오후7시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화를 품은 클래식 ‘피터와 늑대’를 공연한다.

  

구는 구민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무료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금요문화공감’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터와 늑대’는 목관5중주와 샌드아트, 동화구연 등 3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듣기만 하는 클래식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에게 예술의 감동과 동화의 재미를 안겨줄 새로운 형태의 클래식 동화 공연이다.

공연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화 스토리에 뮤지컬 배우 겸 개그맨 문용현의 익살스러운 내레이션과 함께 샌드아트 영상으로 커다란 동화책을 보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하며, 라보체 윈드퀸텟의 연주로 클래식을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다.

배성룡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공연으로 인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여줄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02-2094-183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