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군포철쭉축제, 시티투어로 즐겨요”
상태바
“군포철쭉축제, 시티투어로 즐겨요”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18.04.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군포관광시티투어 운영
철쭉동산·초막골 생태공원 등 코스

 경기 군포시가 ‘2018 군포철쭉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군포철쭉축제’와 철쭉동산을 방문하는 군포시민 및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군포관광시티투어’를 운영한다.


 관광코스는 ▲철쭉동산 ▲초막골 생태공원 ▲반월호수(둘레길) ▲전통사찰 수리사(수리산도립공원) ▲산본로데오거리 등이며, 문화해설사가 동승해 군포시의 문화관광을 직접 안내한다.


 이용요금은 1인당 2500원(성인, 아동 동일)으로 중식 및 개인여행자보험은 개별 부담이며, 16일부터 시 홈페이지(www.gunpo.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한편 ‘2018 경기관광유망축제’에 선정되며 수도권 대표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한 ‘군포철쭉축제’는 올해 노차로드(차없는 거리)와 거리공연, VR체험 등 관광객들의 시선을 끌만한 다채로운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오는 27일 저녁 7시 시민체육광장에서 펼쳐지는 개막식에는 인기가수 다비치, 설운도, 김혜연,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시아준수, 김형준)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축제의 주 무대인 철쭉동산이 올해로 조성 2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철쭉동산을 새롭게 단장하고, 인근 초막골생태공원과 연결하는 철쭉 네트워크를 조성하는 등 축제 기간 내내 문화관광과 자연생태가 어우러진 화려한 철쭉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대해 김윤주 군포시장은 “군포철쭉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조금 더 실속있고 풍성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관광시티투어를 마련했다”며 “철쭉 꽃피는 군포시에서 가족연인과 설레임 가득한 추억을 담아갈 관광시티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