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우수시장 박람회서 ‘우수상’
상태바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우수시장 박람회서 ‘우수상’
  • 안산/ 전춘식기자
  • 승인 2018.10.18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회장 마성권)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군산 새만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서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250여개 상점가에서 본선에 진출한 9개 상점가는 당일 열띤 경쟁을 벌였는데 상인회 등록 1년도 되지 않은 도리섬 상점가는 당당히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마성권 상인회장은 “1년도 채 되지않은 도리섬 상인회의 단합된 힘이 전국대회 수상이라는 뜻깊은 결실을 맺게되어 상인회와 함께 안산시의 자랑이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면서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상권 혁신대학(주임교수 김용식 교수, 이인선 교수)을 유치하여 상점가 상인회 전회원이 신입 대학생의 각오로 열심히 공부하며 도리섬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지난 달 14일에는 안산시 전체 주민 자치센터에서 운영중인 노래교실과 일반시민이 함께 참여한 ‘2018 도리섬 핫 페스티발'을 도리섬 상점가 중앙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하기도 했다. 오는 25일에는 상권 혁신대학 제 1기 졸업식을 상가 중앙무대에서 성대히 열 계획이다. 마 회장은 또 안산시를 대표하는 단원 김홍도를 기리고자 도리섬 상점가를 단원 김홍도 거리로 만들기 위하여 상인회 전 회원들이 공동과제로 정하고 전국을 대표하는 상점가로 거듭나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