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창올림픽 열기에 정선 알파인 경기장 ‘후끈’
상태바
평창올림픽 열기에 정선 알파인 경기장 ‘후끈’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8.02.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 북평 숙암리 가리왕산 중봉에 위치한 정선알파인경기장에서 알파인스키 남자복합(AC)경기가 열전에 돌입했다.
 세계인의 축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화려한 막을 올린 가운데 13일 정선에서는 동계올림픽 알파인 경기가 첫 스타트를 시작 설상 스피드경기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동계올림픽 설상 종목의 꽃이 불리는 이날 알파인스키 남자복합(AC)경기가 열린 가운데 아리랑의 수도 정선을 알리는데 충분했다.
 이날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기술로 승부하는 알파인스키 남자복합(AC)경기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짜릿한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활강스키의 묘미를 선보이며 금메달을 향해 거침없이 슬로프를 질주했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선수들은 동계올림픽 스포츠를 통해 세계의 평화는 물론 상호간 우정을 다지며 금빛 매달을 향해 힘참 레이스를 펼쳤으며, 정선 알파인 경기장 코스와 설상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알파인 경기가 열린 첫날 대회 관계자는 물론 자원봉사자들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보다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대회운영 및 안내, 미소와 친절 서비스 등 경기장 곳곳에서 최선을 다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는 물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회장을 찾는 6000여명의 관람객들은 선수들이 설원을 질주하며 힘찬 레이스로 피니스라인을 통과할 때 마다 큰 환호와 함께 힘찬 박수를 보내며 한 층 성숙된 관람에티켓을 보이며 열띤 응원전으로 가득했다.
 특히 알파인 경기 관람 및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관람석을 가득 매운 국내외 관람객들과 함께 정선 군민들의 응원 열기는 평화의 불꽃처럼 뜨거운 응원 열기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식을 줄 몰랐다.
 군민들은 각자 마련한 응원도구로 선수들이 화려한 기술을 선보일 때 마다 하나된 마음으로 열띤 응원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