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안양 만안청소년문화의집, 공모사업 13개 선정 ‘쾌거’
상태바
안양 만안청소년문화의집, 공모사업 13개 선정 ‘쾌거’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18.05.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대표이사 정홍자)은 2018년도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모(지원)사업에 13개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여성가족부 공모사업 ‘우리들이 해결하는 Youth 체인지메이커 프로젝트', 경기도 공모사업 ‘하늘의 꿈을 그리다', 경기도교육청 공모사업 ‘춤으로 표현하는 우리들의 꿈! ‘댄스컬', 아이들과 미래재단 ‘청소년 경제체험 ‘경제놀이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공모사업 ‘문화예술교육사업 ‘청소년 상상학교', ‘청소년홍보단"해S태그 안전',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부스 운영', 경기남부보훈지청, 국민체육진흥공단,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안양시 등 총 9개 기관 13개 사업에 선정됐다.
 청소년들이 자신에 맞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청소년 사회참여, 과학(드론), 댄스, 비보이, 경제, 안전, 역사, 진로 등 다양한 영역으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안양시청소년재단 정홍자 대표이사는 “13개 공모사업 선정은 문화의집 규모로는 역대 최고로 공모사업에 선정된 것으로 안양경기를 비롯해 전국에서도 보기 드문 선정결과이다. 안양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진로를 탐색하고 적성 및 특기를 파악하여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