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후원 물결
상태바
보령시, 추석 앞두고 이웃사랑 후원 물결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8.09.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추석을 앞두고 각 기관 및 단체로부터 이웃사랑을 위한 후원이 지속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대천3동은 지난 14일 동 직원 및 통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의 쉼터인 동대 1, 2통 경로당을 방문해 정화활동과 함께 어르신들께 추석을 잘 보내시라고 안부 인사를 가졌고 웅천석재전문화산업단지 내 석가공업체인 돌&돌(대표 유후자)에서는 저소득 가정 초・중・고등학생을 위해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3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또 지난 17일에는 읍·면·동 부녀회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나누기 행사’를 개최, 정성스럽게 준비한 송편과 계란을 다문화가정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 100여 가구에 전달했으며 같은 날 대천2동에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익명의 기부자가 대천농협 하나로마트를 통해 쌀 20kg, 100포(500만 원 상당)를 전달해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18일에는 농협은행 보령시지부(지부장 이웅원)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100포(230만원 상당)를 기탁해 복지시설 및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김동일 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각 기관 및 단체에서 사랑의 온정이 전달되고 있다”며 “나눔을 통한 이웃과의 소중한 정을 나누며 훈훈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