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17일부터 운영
상태바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17일부터 운영
  • 여수/ 나영석기자
  • 승인 2018.12.12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

 전남 여수시 소호동 디오션리조트가 건강한 생활을 즐기는 주민과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첨단 ‘피트니스 센터’를 개설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최고급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오는 17일부터 본격 운영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디오션리조트 측은 본격 개장에 앞서 오는 14일까지 무료개방 하고 있다.


 이번 개장하는 피트니스 센터는 다도해의 보물선이라 불리는 디오션리조트의 컨셉에 걸맞도록 복층형 구조로 만들었으며, 바다를 조망하며 운동할 수 있도록했다. 여기에 유럽풍의 인테리어를 살려 헬스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디오션 피트니스 센터는 국내에서 손꼽을 만한 최신형 고가의 머신 기구와 유산소 운동에 필요한 최고급 장비 33종을 갖추고 있다.


 국내 명성 높은 피트니스 대회에서 다수의 우승 경력이 있는 남·여 트레이너를 비롯해 지역 내 최고 기량을 갖춘 GX 강사진도 확보했다.


 체지방체크, 체형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몸 상태를 고려한 운동 플랜을 제시함은 물론, 식단 관리를 병행해 최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키로했다.


 전문 트레이터와 1대1로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부터 일반 헬스 외에도 ‘에어로빅’, ‘요가’, ‘줌바’, ‘스피닝’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운영키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