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경영(CCM)이란 서비스 전반의 가치창출 기준을 고객의 관점에 두는 경영을 말한다.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인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데, 국내에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공사는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섬기며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한 안정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해 경영기획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용인/ 유완수기자 youys@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