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 리조트,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
상태바
하이원 리조트,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7.23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대형 피규어 등 선봬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 특별전시장에서 인기 영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하이원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를 연말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시는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부 전시 ‘Brick&Figure(브릭 앤 피규어)’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1부 전시에서는 벤허, 스타워즈, 배트맨, 캐리비안의 해적, 겨울왕국, 어벤져스 등 지난 50년 동안 근·현대 영화사에 등장한 주인공과 영화의 명장면을 블록으로 재현한 브릭 아트 작품들과 1:1 사이즈의 대형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알록달록한 색상의 브릭을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브릭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피규어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점이 마련돼있다.


 2부 전시 ‘Toy&Art(토이앤아트)’는 오는 11월부터 연말까지 펼쳐진다.


 특별전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입장요금은 1인당 3천원이다. 48개월 미만 또는 만 65세 이상 고객,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에게는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시는 어른들에게는 예전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세계를 구하는 영화 속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고, 사진도 찍으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