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시티즌 선수·임직원, 제19회 대청호 마라톤대회 참가
상태바
대전시티즌 선수·임직원, 제19회 대청호 마라톤대회 참가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10.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대전시티즌 전 구성원이 제19회 대청호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A매치 휴식기를 맞아 대전 소속 전체 선수·임직원은 13일 대전 내 대청공원 일대에서 열린 대청호 마라톤 대회 건강코스에 참가했다. 약 3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시민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또 부상 방지를 위해 구단 트레이너와 물리치료사가 무료로 스포츠 테이핑 이벤트를 열고, 올바른 테이핑 방법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이어 룰렛 이벤트를 통한 스포츠 타월 등 경품 증정과 함께 팬사인회도 실시했다.
 
 대회에 참가한 이정문 선수는 "오랜만에 경기장 밖에서 시민분들을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면서 "이후에도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대전은 올 시즌 시민속으로 라는 지역밀착활동 슬로건과 함께 소외계층 및 관내 교육복지학교 축구클리닉, 지역 축제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 현재까지 100회 이상 활동을 진행했다. 매월 1회 이상은 선수단 및 사무국 전원이 참여하는 활동·시행 중에 있다.
 
 한편 대전시티즌은 A매치 휴식기 이후 오는 19일 아산무궁화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33라운드 원정 경기를 갖는다.
 
 대전/정은모 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