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천구, 1.21~2.11까지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양천구, 1.21~2.11까지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여성의 권익증진 및 양성평등 촉진을 지원하기 위한 양성평등기금 지원 대상사업을 공모한다. 

구는 2017년부터 여성의 행복이 곧 모든 구민의 행복과 연결되는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안전, 돌봄, 취·창업, 사회참여 등 여성친화도시 핵심가치 실현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기금지원 공모사업을 통해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더 많은 구민들이 직접 참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총 5,200만원을 단체별로 1개 사업에 최대 500만원의 사업비(자부담비율 20% 이상)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여성의 복지증진과 권익보호를 위한 사업 및 활동을 추진하는 양천구 소재 비영리 공익단체 또는 법인이다. 지원 대상 사업은 총 5개 분야로 ▲양성평등문화 확산 ▲여성 안전 ▲일·가정의 양립 및 돌봄 ▲여성 일자리 및 사회참여 ▲청년여성 권익증진 사업이다.

지원을 원하는 단체는 양천구 홈페이지(www.yangcheon.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 및 기금지원 사업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여성가족과로 제출하면 된다. 3월 중 지원사업의 적정성, 사업수행능력 등에 대한 양천구 양성평등기금운용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사업을 결정한다.

양천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에 많은 단체가 참여해 양성평등문화 확산 및 여성의 사회참여 촉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돼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양천구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가족과(☎2620-3384)로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