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두루웰 자연휴양림 오는 6월28일부터 개장
상태바
철원군, 두루웰 자연휴양림 오는 6월28일부터 개장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6.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강원, 철원군(철원군수 이현종)두루웰숲속 문화촌에서 오는 6월28일부터 ‘두루웰 자연휴양림’을 개장한다.

두루웰 자연휴양림은 산림체험 및 산림휴양공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조성되었으며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지경리 산5번지에 위치하여 총 15동으로 일 최대 100명이 수용가능 한 휴양시설이다.

자연휴양림은 개별 숙박동으로 나누어져 있고 두루웰숲속 문화촌의 에코어드벤처, 목재문화체험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두루웰 자연휴양림을 방문한 김모씨는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조성되어 있는 휴양림을 보니 개장 후 시설 이용이 기대된다.”며 “도심 속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라고 전했다.
 
또한, 두루웰 자연휴양림 개장에 따른 산림휴양 통합플랫폼(숲나들e)홈페이지는 지난 10일 오픈되어 예약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6주간의 시설예약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의 30%를 철원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주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 두루웰 숲속문화촌은 매주 화요일 휴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숲나들이e(www.foresttrip.go.kr) 혹은 관리사무소(☎033-450-5198)로 문의하면 된다.
 
철원/지명복 기자 jmb123@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