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작, 협치 Awards 시즌 2’BI 공모전 개최
상태바
‘동작, 협치 Awards 시즌 2’BI 공모전 개최
  • 서울 인터넷뉴스
  • 승인 2019.09.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동작구, 10월 28일까지 공모 접수... 동작 협치 상징 BI(Brand Image)공모
<전국매일신문 서울 인터넷뉴스>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협치 문화의 정착을 위해 구민과 직원이 모두 참여하는 ‘동작, 협치 Awards 시즌 2’ BI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BI(Brand Image) 공모전 개최는 협치 문화를 조성·확산하고 지역 공동체 모두가 협력하여 소통·공감·참여하는 구정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사람과 사람을 잇다 동작협치’, ‘신뢰와 다양성으로 우리가 함께 만드는 행복동작‘ 이라는 슬로건과 비전을 담은 동작 협치를 잘 표현하는 브랜드 이미지이다.

동작 협치의 상징이 될 독창적이고 참신한 디자인으로써, 구민 또는 관내 소재 직장·학교·단체 구성원과 동작구 직원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6시까지이고, 접수는 전자우편(lsy0645@dongjak.go.kr)또는 방문·우편(장승배기로 161 동작구청 4층 기획예산과 협치팀)으로 가능하다. 신청양식은 구 홈페이지(참여소통→동작협치 게시판)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편 동작구 협치회의는 제출된 공모작을 협치성·상징성·디자인·참신성·활용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11월 4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중 성과 공유회를 열어 최우수상(1명·팀)▲우수상(2명·팀) ▲장려상(3명·팀) ▲공감상(4명·팀)에 상장 수여 및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여 시상한다. 아울러 수상작은 향후 구 홈페이지와 청사에 게시하고, 홍보자료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예산과(820-1661)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김현호 기획예산과장은 “이번 BI 공모전은 주민이 직접 협치 구정을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하면서 “관심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를 통해 재능을 발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지난해에는 2018 동작 협치·협업·혁신 공모전을 개최하여, 협치 4행시 24건 및 협치 관련 우수사례 10건을 선정, 발굴해 공유했다.

 

서정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