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주)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 (주)엠에스엠모델라인과 MOU
상태바
(주)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 (주)엠에스엠모델라인과 MOU
  • 서울 인터넷뉴스
  • 승인 2019.07.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ulture를 넘어 K-FITNESS를 세계로
<전국매일신문 서울 인터넷뉴스>

9일 (주)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용대)는 머슬매니아 베트남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주)엠에스엠모델라인(대표 박응준)와 상호 업무 협력에 관한 협약식(MOU)을 가졌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2019 MUSCLEMANIA  VIETNAM CHAMPIONSHIP’의 성공적인 공동 주최/주관을 목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2019 베트남 머슬마니아 선수권 대회’는 11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 될 예정으로 (주)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 장용대 대표는 “해외에서 이제 K-POP을 넘어 K-Culture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건강한 아름다움과 스포츠의 한 분야로써 각광 받고 있는 피트니스가 이 번 ‘2019 베트남 머슬마니아 선수권 대회’을 통해 베트남에 자리매김하고 더 나아가 베트남 국민들에게도 운동으로 다져진 자연의 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선물하는데 큰 역할을 해 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MUSCLE MANIA’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고의 국제 바디빌딩 대회로   MUSCLEMANIA  IN VIETNAM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주)엠에스엠모델라인 측은 스포츠 및 피트니스 관련 후원/협찬사의 제품의 한국 및 베트남의  유명 셀럽,  엔터테이너, 피트니스스타로 구성된 모델들의 패션쇼는 물론 EDM 파티, 케이팝 아이돌, 비보이들의 기념공연 등을 계획하고 있다.

(주)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대회를 위한 기획과 마케팅을 제공함으로써 행사장의 축제 분위기를 형성하여 대회 참가선수 뿐만 아니라 관련자, 연예인, 일반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공연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서정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