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성황리에 개최
  • 서울 인터넷뉴스
  • 승인 2019.06.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인배 조직위원장,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인터넷뉴스>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회장 변채원) 주최로 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가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총3부로 나눠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시간으로 진행된 키즈모델대회는 자기소개와 런웨이, 단체군무와 퍼레이드쇼 등 멋지고 예쁜 모습들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이었다.

 

1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는 교육부문 대상으로 이지원 압구정 리틀 대통령아카데미 유아교육전문 대표가 단독 수상했다.

 

2018 인터내셔널 광고모델 대상 수상자 이주희 모델과, 키즈대상 수상자 정혜인 키즈모델, 서예준 팝페라 가수, 문경숙 코리아엔젤스무용예술단 단장 다국적걸댄스그룹 T.I.M.E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식전행사로 현채빈 어린이의 검도공연을 시작으로 대회중간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졌다.

 

 

심사위원장에는 지명혁 서울영상진흥위원회 위원장,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심사위원장이 맡았고, 국가대표태권도선수 출신 가수 이동준 씨의 아들인 배우겸 연기자 이일민 심사위원이 눈길을 끌었다.

 

캐스팅을 위해 국내 각계의 유명하고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가요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기획사 대표 등이 참석, 많은 관심을 가졌다.

김인배 조직위원장은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류문화의 주역으로 한류문화를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가 대한민국의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계 컨텐츠로 우뚝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강조했다.

 

수상자는 ▲ 베이비모델 대상 이루다 ▲ 키즈모델 대상 황서희 ▲ 주니어모델 대상 박시현 ▲ 최우수상 조이든, 김민건, 전송미 ▲ 우수상 이하린, 조하은, 곽시은, 박예지, 이은설, 정예성 등이다.

 

서정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