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재명, 광명서 '1일 홍보대사'
상태바
이재명, 광명서 '1일 홍보대사'
  • .
  • 승인 2019.09.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화폐로 추석 장 보세요"
<전국매일신문 .>

    이재명 경기지사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히트곡 '아모르파티'의 가수 김연자 씨와 함께 9일 광명 전통시장을 찾아 지역화폐 홍보에 나선다.

    지난달 23일 의정부에서 시작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 첫 번째 데이트에서 '1일 홍보대사'로 변신했던 이 지사는 이날도 시장 일대를 돌며 지역화폐를 알리고 상인들을 만나 현장 애로사항 등을 들을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경기도 홍보대사 MC 노정렬 씨 등도 함께한다.

    가수 김연자 씨의 공연에 이어 도민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추석 대목을 맞은 시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행사 현장은 소셜네트워크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된다.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 행사는 도내 31개 시·군 전역을 돌며 지역화폐를 알리는 '게릴라데이트'로, 내달 18일 이천 세라피아에서 열리는 '경기도민의 날' 기념식까지 약 2개월간에 걸쳐 진행된다.

    추석을 맞아 도내 31개 시·군 곳곳에서는 경기지역화폐 사용자를 대상으로 상시 6%보다 많은 10%의 추가보너스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http://www.gmoney.or.kr/main/mainPage.do)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