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차태현·김준호, ‘내기골프’ 의혹에 “게임 끝나고 돈 돌려줘”
상태바
차태현·김준호, ‘내기골프’ 의혹에 “게임 끝나고 돈 돌려줘”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3.1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간판 예능 '해피선데이-1박2일' 출연자 간 해외 내기 골프 의혹에 대해 방송인 차태현(43)과 김준호(44)는 "게임이 끝난 뒤 돈을 돌려줬다"고 해명하면서도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7일 차태현과 김준호는 각자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을 내고 "해외에서 골프를 친 적은 없다.

국내에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라며 "내기 골프로 딴 돈은 게임이 끝난 직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해명했다.

이들은 제기된 의혹 일부가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면서도 "공인으로서 책임을 통감한다"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내려오겠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재미 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제 모습을 보게 되니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가족들에게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고 밝혔다.

김준호 또한 "공인으로서, '1박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돼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1박2일'은 성범죄 피의자가 된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30)의 복귀를 터 준 데 대한 책임을 지고 무기한 제작 중단을 선언했으나,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 의혹까지 더해지면서 존폐 기로에 섰다.

이번 내기 골프 의혹으로 차태현은 '1박 2일'뿐 아니라 MBC TV '라디오스타'에서도 모습을 볼 수 없게 됐고, 개그계 맏형으로 통하는 김준호 또한 KBS 2TV '개그콘서트'와 tvN '서울메이트2'에서 내려오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