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윤치영 화술박사, ‘세상을 다 끌어안는 긍정화법’ 출간
상태바
윤치영 화술박사, ‘세상을 다 끌어안는 긍정화법’ 출간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2.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치영 화술박사가 최근 긍정의 힘과 긍정 화법에 관해 화술전문가로서 ‘세상을 다 끌어안는 긍정화법’을 출간했다.

저자는 30여 년간 당신도 화술의 달인이 될 수 있다, 마음을 움직이는 따뜻한 대화법, 토론의 기술, 내 영혼의 심포니, 기발한 아이 현명한 부모, 면접 하루 전에 읽는 책, 프레젠테이션 기술, 화술 노하우 총정리, 인생을 바꾸는 7가지 성공에너지 등을 출간하고 이번에 39번째 세상에 나왔다.

이 책은 3천여 회의 출강과 더불어 다수의 책을 출간하고 얻은 결론은 세상에서 무엇보다 강력한 위력은 긍정화법에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어 엮어진 책이라고 저자는 전했다.

스피치의 진정한 고수는 말을 삼갈 줄 아는 경지에 오른 사람이다. 입구口자가 세 개가 모이면 품品자가 된다. 자고로 입을 잘 단속하는 것이 품격의 기본이다.

말속에 인격이 있고, 행동 속에 품격이 있다. 물고기가 입을 잘못 놀려 미끼에 걸리듯 사람도 입을 잘못 놀려 화를 자초하는 법이다. 화가 났더라도 순화시켜 표현할 줄 아는 절제력이야말로 그 사람의 인격의 바로미터이다.

단순히 화법에 관한 책이 아니다. 삶을 슬기롭게 풀어가는 지혜와 내적으로 강력한 동기를 얻어 외적으로 강력한 성장 동력과 살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간단명료하게 제시하고 있다.

윤치영 저자는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외래교수, 대전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청와대를 비롯한 지자체, 단체, 대학 등 3천여 회를 출강했다. 또한 MBC, SBS, EBS, JTV 등 TV 라디오 다수 출연했고 자기개발 및 동기부여, 스피치코칭, 출세코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