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랜드 '정.태.영.삼 맛캐다' 참여식당 모집
상태바
강원랜드 '정.태.영.삼 맛캐다' 참여식당 모집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5.20 0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 강원랜드 희망재단(이사장 고광필, 이하 재단)이 폐광지역 작은식당 응원프로젝트 ‘정·태·영·삼 맛캐다!’의 2019년도 참여 식당을 모집한다.
 ‘정·태·영·삼 맛캐다!’는 ‘정선·태백·영월·삼척으로 맛을 캐러 다함께 가자!’의 줄임말이다. 강원랜드 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작은 식당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공유가치창출형 사회공헌사업이다.
 사업 참여 대상은 폐광지역 4개시·군에서 소규모 휴게음식점이나 일반음식점을 1년 이상 운영한 사업자다. 신청을 원하는 사업자는 재단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내달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2019년 ‘정·태·영·삼 맛캐다!’사업은 맞춤형지원과 종합지원으로 나눠 추진된다. 맞춤형지원은 개별 점포의 특성에 맞는 메뉴, 홍보, 시설 분야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종합지원은 조리·위생·서비스·회계 교육과 식당 리모델링을 통해 위기 상황에 놓인 식당이 완전히 새롭게 변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재단은 2017년부터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태·영·삼 맛캐다!’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1호점 ‘포앤카츠650’을 시작으로 종합지원식당 8개, 맞춤형지원 17개 식장이 성업 중이다.
 참가 식당 모집 기간은 내달 7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내달말 최종 선정 식당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희망재단(033-590-592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