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작구공단, 도서관과 아이들이 함께 떠나는 여름 바캉스 준비
상태바
동작구공단, 도서관과 아이들이 함께 떠나는 여름 바캉스 준비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7.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작구립도서관, ‘여름방학 독서캠프’ 운영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진호) 산하 동작구립도서관(사당솔밭, 동작샘터, 다울작은) 3곳이 여름방학

 

을 맞아 8월 1일~3일까지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독서캠프’ 행사를 실시한다.  

 

 

‘여름방학 독서캠프’ 는 어린이들이 도서관과 함께 도시와 농촌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도서관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우리 동네를 탐방하는 행사 첫째 날과 둘째 날은 오후 1시~4시까지 ▲지도 그리는 법 알아보기 ▲우리 동네 지도 그리기 ▲골목골목 동네 탐험 등으로 진행된다.

 

친구네 동네를 탐방하는 마지막 날은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신론리 외갓집 체험마을에 찾아가 ▲옥수수 따보기 ▲감자 캐기 ▲송어 잡기 등의 농촌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 대상으로 동작구립도서관(사당솔밭, 동작샘터, 다울작은) 3곳 중 가까운 도서관으로 방문해 접수(참가비 1만원)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당솔밭도서관 (02-585-8411, 070-7204-4248)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아이들이 도서관을 더욱 즐겁고 친숙한 공간으로 인식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