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가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특색있는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모집에 나선다.
시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시 누리집에 모집 공고를 하고 12월 3일부터 5일까지 공급 희망업체로부터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참가신청서 등을 작성해 내달 3일부터 3일간 삼척시청 총무과 고향사랑팀(본관 2층)으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모집은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집 분야는 시에서 생산․채취된 농·수·축·임산물 등 지역특산품과 시에 생산 기반을 둔 업체가 생산·제조한 가공품, 공예품, 관광·서비스 상품 등으로 시는 답례품을 7개 품목 내로 추가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타지역 생산 물품 공급 불가) 및 배송할 수 있고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통신판매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한다.
시는 공정한 답례품 선정을 위해 내달 중 답례품 선정위원회 개최와 심사를 거쳐 내년 1월부터 답례품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답례품 및 공급업체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 '공고/고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삼척/ 김흥식기자
kimhs@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